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여전히 승리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그가 2003년에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영입될 당시 어리고 미숙한 선수에서 더 발전하고 성숙한 선수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날두는 1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이날 맨유의 안방 올드 트래퍼드엔 팬 7만명이 모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여전히 승리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날두는 1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맨유의 안방 올드 트래퍼드엔 팬 7만명이 모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여전히 승리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이날 맨유의 안방 올드 트래퍼드엔 팬 7만명이 모였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그가 2003년에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영입될 당시 어리고 미숙한 선수에서 더 발전하고 성숙한 선수가 .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여전히 승리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날두는 1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그가 2003년에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영입될 당시 어리고 미숙한 선수에서 더 발전하고 성숙한 선수가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이날 맨유의 안방 올드 트래퍼드엔 팬 7만명이 모였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날두는 1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호날두 합류와 함께 리그 선두에 오른 맨유는 자리를 지키기 위해 승점 3점을 챙기고자 한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이날 맨유의 안방 올드 트래퍼드엔 팬 7만명이 모였다.
친정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복귀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는 맨체스터에 놀러 오지 않았다 .
2009년 팀을 떠난지 12년 만의 귀환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로 돌아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여전히 승리에 대한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날두는 1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2009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작별했던 크리스티아누 . 폴 포그바와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점쳐지고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많은 찬사를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그가 2003년에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영입될 당시 어리고 미숙한 선수에서 더 발전하고 성숙한 선수가 . 이날 맨유의 안방 올드 트래퍼드엔 팬 7만명이 모였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친정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할까.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품에 안았다.
맨유 호날두 / í¸ë ë'Â·ë² ì»´ê³¼ í¨ê» 맨ì ìë ìµê³ 25ì¸ì ë½'í âí´ë²ì§ /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맨유) 유니폼 판매가 폭주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6)가 12년 만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유니폼을 입고 나선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이끌었다. 호날두가 맨유에서 복귀전을 치르기도 전에 이미 맨유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다 벌어들였다. 이번 경기에서는 '돌아온 득점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호날두는 11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 선발 출전했다.